Service 02
사무실 유지 관리
먼지제거 대청소
카페트, 패브릭 가구
유리 파티션 및 커튼 월
조명, 샹들리에, 디퓨져
우드플로어, 데코타일 코팅
오피스 공간은 장시간 직원들이 머무는 공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내환경은 사용자의 건강 관리에 영향을 주며, 깨끗하고 정돈된 공간은 집중력을 높여 방해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관련 연구에서도 깔끔한 업무공간이 업무 시간 내내 효율성을 높이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청소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불충분하면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무실을 포함한 모든 공간에 적용됩니다. 깨끗한 업무 공간을 유지하는 것은 표면과 공기 중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세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어 근무자의 질병 발생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정기적인 청소 외에도 접촉이 많은 표면을 소독하는 공용 공간의 청결을 유지하는 위생관리 서비스도 상담을 통하여 진행합니다.
건강이 가장 중요한 관심사인 현대에는 친환경 사무실 청소 회사를 선택은 단순히 청소하는 것 이상입니다. 이것은 특히 직원의 복지와 관련하여 광범위한 이점이 있는 결정입니다. 이러한 선택은 직원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